HANARO is Belief : 환자 중심의 진정한 ONE-STOP 의료체계를 약속드리는 하나로의원입니다. 첨단 검진시스템과 분야별 최고수준의 전문의가 기존 종합병원과 개인의원에서의 불편함을 해소시켜드립니다.

종합검진의 특징

종합건강검진센터

HMC(하나로의원)는 : 기존의 획일화된 검진의 틀을 깨고 수진자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검진”을 시행 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검진프로그램 및 수진자가 스스로 고르는 검진까지, “수진자 중심의 새로운 검진”을 만나 보십시오.

하나로의원의 이유있는 차별화

하나로의원만의 서비스 : 이제 가까운 곳에서 대학병원등에서 받으시는 정밀 종합검진을 저렴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원 종합검진실은 정확하고 우수한 전자동 장비, 실력있는 전문의와 검진 인력, 다양한 검진항목 등을 갖추어 전문적인 맞춤형 정밀 종합검진을 가까운 동네에서 편안하게 받으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하나로의원만의 맞춤형 관리 : 본원 진료실은 종합검진결과를 끝까지 관리합니다. 맞춤형 종합 검진답게 개개인의 검진결과에 따른 모든 소견은 전문적인 진료로 연결되어 컴퓨터 차트에 체계적으로 관리되며, 더 나아가서 특이소견이 발견되었을 경우, 그에 따른 질환에 가장 적합한 협력병원에서 바로 전원, 진료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하나로의원 만의 의료 신뢰성 : 본원 검진실은 모든 검사결과의 정확도를 최우선으로 삼고 있습니다. 진단 결과의 신뢰성이 확보 될 수 있도록, 모든 검진장비에 대한 관리를 꾸준히 하고 있으며, 환자의 증상을 충분히 고려하여 검진에 임하고 있습니다. 또한, 검진결과를 다시 한번 연구하여 혹시라도 간과하기 쉬운 부분등에 대해서는 철저하게 분석하여 대처하고 있습니다.

하나로의원만의 One Step 시스템 : 본원 검진실은 모든 검사결과의 정확도를 최우선으로 삼고 있습니다. 진단 결과의 신뢰성이 확보 될 수 있도록, 모든 검진장비에 대한 관리를 꾸준히 하고 있으며, 환자의 증상을 충분히 고려하여 검진에 임하고 있습니다. 또한, 검진결과를 다시 한번 연구하여 혹시라도 간과하기 쉬운 부분등에 대해서는 철저하게 분석하여 대처하고 있습니다.